니들리, 핑크오일 3종 출시
니들리, 핑크오일 3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기념 30% 할인 이벤트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핑크오일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니들리 핑크오일 3종은 ‘페이스 라이트 오일’, ‘바디 라이트 오일’, ‘핑크 오일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오일은 핑크 효모가 만들어내는 생합성 바이오 오일로, 핑크 효모는 2012년 NASA가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으로 알려진 칠레 아타카마 사막에서 발견하여 강한 UV와 극건조한 환경에서 살아남는 극강의 생명력을 연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니들리 페이스 라이트 오일은 지성피부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산뜻한 오일로 즉각적인 피부 광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토너패드로 피부결을 정리해준 후, 손바닥에 오일을 덜어 얼굴을 감싸듯이 발라주면 된다. 바디 라이트 오일은 크림만으로는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오일로 욕실을 나서기 전 확실하게 건조함을 예방해준다. 핑크 오일 미스트는 오일층과 에센스층의 황금 비율로 이루어져 세안 직후나 건조함을 느낄 때 수시로 뿌려주면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니들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니들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핑크오일 3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구매 시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후 7일 이후에 30일 이내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구매 고객 대상 일괄 지급한다. 또한 아직 출시되지 않은 니들리 제품을 샘플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은 클렌징젤, 바디오일, 페이스오일, pH밸런싱토너, pH밸런싱에멀젼, 리치크림, 선밀크, 젤크림으로 구성된 8종 샘플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상품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핑크오일 3종 구매시 니들리 공식 온라인몰 판매율 1위인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니들리 관계자는 “오일은 무겁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는 오해가 있으나 니들리 핑크오일은 끈적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다”며 “추워진 날씨 탓에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니들리 핑크오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