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혁신형 중기 방송광고 지원 대상 선정
아이엘사이언스, 혁신형 중기 방송광고 지원 대상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년간 광고비 105억 지원 받아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KOBACO로부터 최대 3년간 105억 원의 상당의 광고비를 70% 할인 또는 250%의 보너스 광고 형태로 지원 받게 된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은 2015년부터 시행된 KOBACO의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사업으로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이 충분치 않은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광고 송출에 지원금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인기 트로트 가수 영탁을 ‘폴리니크’의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영탁을 내세운 광고 영상은 2월 초 지상파 TV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는데, KOBACO 광고 지원 사업으로 비용 절감 및 노출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 기업에 선정돼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2월 초 공개될 ‘폴리니크’ 영탁 광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로 두피의 미세혈류량 증대 및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