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맥(M·A·C),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선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기념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랑스러움과 귀여움 그 이상의 치명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한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에 카카오프렌즈가 전하는 7개의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다양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메신저로 사랑받을 예정이다. “영원히 널 사랑해” “좋은 하루 보내” “생일 축하해” “진심으로 고마워” “힘 내” “축하해” “오늘 더 예쁜 나”의 의미를 담은 사랑과 축하, 격려, 응원의 메시지가 각인돼 있어 눈길을 끈다.

맥 립스틱은 맥 브랜드 전체 아이템 중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가장 널리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에서는 더욱 특별한 맥 립스틱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한정 컬러로 선보이는 레드, 핑크, 코랄, MLBB등으로 구성된 6가지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 컬러만큼이나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받는 사람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1월 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고, 오는 2월 1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2월 5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