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롭스 입점 남성 스킨케어 시장 확장
듀이트리, 롭스 입점 남성 스킨케어 시장 확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 선봬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의 롭스 전점 입점 소식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묶은 3 in 1 타입의 남성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완화해주고 피부 건조와 주름, 탄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듀이트리는 민감한 남성의 피부를 자극없이 가꿔주는 더 클린랩 옴므 라인을 롭스에서 적극 운영하며 남성 스킨케어 시장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롭스에서 운영중인 더 클린 랩 옴므 라인은 보습 및 영양 효과를 담은 제형이 민감한 남성의 피부를 케어해주는 ‘더 클린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번들거리는 피부를 티트리와 파우더 성분이 산뜻하게 가꿔주는 ‘더 클린랩 옴므 티트리 파우더 토너’,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되어 수분 공급과 피부 보습에 효과를 발휘하는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앤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등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은 그간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라인에서 선보인적 없는 사막식물의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하였다. 척박한 자연환경에서도 살아남은 사막식물 (보검선인장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사막장미잎세포추출물)로 구성된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선인장 추출물은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주며, 알로에보다 5배 이상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예로부터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염증완화제로 사용되었을 만큼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은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며, 사막장미잎세포추출물은 끈적이지 않는 수분감으로 산뜻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 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피부 탄력 저하와 건조함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을 통해 피부 개선에 대한 답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는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의 롭스 입점을 기념하여, 더 클린 랩 옴므 라인 중 대표 제품 4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