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선의의 힘’ 전달
뉴스킨 코리아, ‘선의의 힘’ 전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1.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수포성 표피 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 주최

뉴스킨은 지난 14일 수포성 표피 박리증 환우 및 가족들을 위해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박스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선물 박스에는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패키지’,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6가지 식물 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된 ‘라이프팩’,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D 구미 1,000 IU’ 등 총 8개의 제품이 담겼다.

수포성 표피 박리증은 작은 마찰에도 피부에 물집과 염증이 생기는 유전성 희귀 피부질환으로 환자 대부분이 신생아기 또는 영아기부터 증상을 겪는다. 이에 뉴스킨은 아이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2003년부터 환우와 가족들을 위로하고 정보 교류를 돕기 위한 정기 모임을 매해 연말 개최하고 있다. 뉴스킨의 회원 자치 봉사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도 매해 환우 치료비와 연구 지원비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정기 모임을 주최하지 않는 대신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선물로 대신 마음을 전달했다. 선물 박스에는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의 편지도 함께 동봉됐다. 조 대표이사는 편지를 통해 “매년 이맘때면 함께 모여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이야기를 나눴으나 현 상황으로 인해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아쉽고 그립다”면서 “서로 밝은 모습으로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곧 만나 뵙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킨 임직원들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비대면 봉사에 참여했다. 마스크 목걸이와 비누를 직접 만들어 월드비전에 전달했으며 여기에 방역 마스크를 더해 약 150여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비대면 재택 봉사는 ‘포스 포 굿 데이’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전세계 뉴스킨 임직원들은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설립을 기념해 매해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모든 구성원과 함께 준비한 정성스러운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정성 있게 ‘선의의 힘’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