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
폴라초이스,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나무와 면 소재로 제작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화장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가 피부와 지구환경을 생각해 빨아서 쓸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을 출시했다. 

신제품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은 일회용 화장솜 사용을 줄이고 지구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으로, 미세 플라스틱과 폴리에스테르 같은 화학성분이 발생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 70%, 면 30%의 순한 소재로 튼튼한 마감처리를 통해 제작해 여러 번 세탁을 거쳐도 재사용 가능하다. 일회용 화장솜과 달리, 빨아 쓸 수 있고 재사용 할 수록 흡수력도 높아져 사용 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지름 7.6㎝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토너, 각질제거제와 함께 사용하는 등 원하는 스킨케어 스텝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폴라초이스의 베스트셀러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와 사용할 때, 화장솜에 일정량을 적셔 함께 닦아내면 모공 안쪽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안정적인 배합의 바하(BHA) 성분이 피부 표면과 모공 속 묵은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 줘 피지 분비가 많거나 블랙헤드, 뾰루지가 고민인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사용 시, 화장솜에 제품을 충분히 묻힌 후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닦아내 듯 바르며, 클렌징 워터나 메이크업 리무버와 사용 시 화장솜에 제품을 묻혀 메이크업 부분에 올려 지그시 눌러 지워낼 수 있다. 세탁할 때는 미지근한 온도의 물에 비누나 클렌저를 통해 손 세탁한 후 통풍이 잘되는 곳에 자연 건조해 주면 된다.
 
폴라초이스의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은 1세트에 10개의 화장솜과 100% 면 소재로 제작한 매시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위생적인 보관과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