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보습 라인 3종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보습 라인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건강해지는 프로 비타민D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피부 건강 필수 성분인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는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더마 보습 솔루션이다.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맞설 수 있도록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장벽 기능을 담당하는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으로 구성했으며, 체내 보습 성분을 생성해주는 ‘필라그린’ 성분을 더해 닥터지만의 독자 배합 기술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실제 피부와 유사한 지질인 ‘인라멜라 구조’를 적용해 유효 성분들의 깊은 흡수는 물론, 높은 보습 유지력으로 외부 자극이 쉽게 침투할 수 없도록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 총 3종으로 출시되며,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시험 및 민감성 패널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은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저자극 보습 로션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특히 수분을 끌어당기는 아쿠아포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전달해주며, 피부 보호 능력이 뛰어난 피토알렉신 성분과 베타글루칸을 작게 리포좀화 시켜 피부에 더욱 빠른 수분 전달이 가능하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고보습 프로 비타민D 크림이다. 다당류의 일종인 베타글루칸과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엑토인’ 성분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까지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보습 성분인 판테놀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주며, 악건성 피부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은 건조한 환절기 및 겨울철에 활용하기 적합한 멀티 보습밤으로, 얼굴은 물론 입가와 팔꿈치, 손톱 주변, 발 뒤꿈치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 어디에나 활용할 수 있다.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4가지 식물성 오일을 코팅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전달되며, 깊은 보습 코팅 효과를 유지 시켜준다. 고체 밤이 피부 체온에 의해 실키하게 녹아들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비타민D는 피부 건강을 위한 필수 성분 중 하나로, 평소 균형 잡힌 식사나 햇빛을 충분히 쬐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피부에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의 보습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 컨디션 저하, 안색 스트레스 등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제대로 케어하기 위해서는 피부 본연의 건강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한 만큼,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이 피부의 기초 체력 증진은 물론 장벽과 보습 케어까지 도와줄 멀티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