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신개념 클렌저 페이스 가글 2종
런드리유, 신개념 클렌저 페이스 가글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99.9%, 청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라는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모공 속 피지, 노폐물, 바이러스까지 세안해주는 페이스 가글 클렌저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 마일드’ 2종 출시한다.

런드리유의 신개념의 페이스 가글 클렌저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2종’은 세안 후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마치 가글을 한 듯 개운한 딥 클렌징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항균 효과 99.9% 방역 워터라 불리는 오레가노수와 편백추출물 배합된 Launderma water™를 정제수 대체 함유해 피부균 박멸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획 단계부터 EWG 그린 등급 안전한 원료, 철저한 임상 데이터,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지목한 20가지 유해성분과 인공적인 향을 넣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폭발적인 상쾌함의 세정력을 선사하는 런드리유의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피부 유해 세균을 99.9% 항균 효과 임상, 초미세먼지, 블랙헤드 완벽한 세정, 피부 자극 테스트 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안색 개선 효과, 4중 모공 개선 등의 임상 완료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조밀한 거품력으로 데일리, 모닝 클렌저로 부담 없이 세안 가능한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성분을 특히 중요시하는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에게도 환영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런드리유 브랜드 관계자 담당자는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개발된 브랜드”라며 “외부 환경 자극에 따른 피부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