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CJ오쇼핑 2차 방송 성료
닥터디퍼런트, CJ오쇼핑 2차 방송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A 레티날 크림’ 구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는 지난 1월 17일 CJ오쇼핑에서 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타A 레티날 크림’ 2차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지난 12월 브랜드 론칭 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많은 소비자들의 앵콜 판매 요청을 적극 반영해 한 달 만에 두 번째 방송을 기획했으며,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1차 방송 대비 높은 목표 달성률을 기록하였으며, ‘정착템’, ‘평생템’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효과와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비타A 레티날 크림’은 홈쇼핑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엑스퍼트(EXPERT) 라인으로 비타민A 레티날 성분을 유효 농도로 함유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레티날 제품 중 가장 많은 레티날 함량을 자랑한다. 그동안 안정화가 어려워 화장품에 사용하기 쉽지 않았던 비타민A 레티날(Retinal) 성분을 피부 전문가가 직접 오랜 기간 다양한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베큠 아이싱 테크(Vecum-Icing Tech)’ 기술로 안정화해 깊은 주름 케어에 뛰어난 효과를 선사한다.

닥터디퍼런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성분 전체에 리포솜 기술을 적용해 특허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엘라젠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 콜라겐 합성, 피부 탄력, 항산화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실제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3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줘 건조감과 줄어드는 탄력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비타A 레티날 크림은 닥터디퍼런트 연구팀이 오랜 기간 레티날을 연구한 끝에 홈쇼핑 방송을 위해 개발하고 출시한 제품으로, 가장 깊은 주름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이다.” 라며,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특별한 제품과 풍성한 구성으로 보다 많은 혜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