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빈드서울’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자빈드서울’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1.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윙크쿠션’ 포함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3종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와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 신제품 ‘그리너리 베이스 파우더 팩트’까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중 3종을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중심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자빈드서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에 맞춰 퍼프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하여 소비자 접점을 확대 중이다.
 
앞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는 소비자들에게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2020년 상반기 글로우픽 파운데이션 팩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피부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어 요철과 잡티를 커버하고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얇지만 고커버’ 쿠션으로 유명하다. 자매 격인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는 촉촉한 제형과 부드러운 윤광으로 환절기 날씨에 피부가 건조해 보이는 것을 막아주며 한층 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신제품 ‘그리너리 베이스 파우더 팩트’는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투명하고 맑은 빛의 미세 파우더 입자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메이크업 피니싱 제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자빈드서울 관계자는 “지난 해 11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윙크쿠션’과 ‘블룸쿠션’은 현재까지 안정적 판매가 되고 있으며 ‘그리너리 베이스 파우더 팩트’가 더해지면서 소비자가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기여할 것 같아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3종 모두 30,000원 이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모두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파운데이션 팩트는 곧 20호, 22호를 추가하여 더욱 섬세해진 MZ세대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키로해 앞으로 쿠션 맛집 브랜드로서 소비자 사이에서 확실히 자리매김 하겠다는 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