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감성 ‘로고송’ 유튜브 인기
에바끌레르, 감성 ‘로고송’ 유튜브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의 감성적인 브랜드 로고송이 모델 끌레르의 목소리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로고송은 모델 끌레르가 작곡하고 끌레르 정 대표가 작사를 한 노래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아름다운 Song’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에바끌레르는 다국적 글로벌 모델을 통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바끌레르 특허썬크림은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에바끌레르 ‘퍼펙트 손 소독겔’은 항균효과가 뛰어나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코로나 장기화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글로벌 모델을 통한 유튜브 마케팅을 통해 괄목할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컨텐츠로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에바끌레르 제품은 리조트, 호텔, 약국, 병원, 휴게소, 관공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국내유통 채널 확대를 비롯 해외수출을 통한 글로벌 시장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