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200ml 대용량
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200ml 대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 걱정 지켜주는 세안 필수템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모이스처 폼 클렌저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온라인 몰에서 선보이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는 뛰어난 세정력과 촉촉함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기존 제품 대비 75ml 증가한 2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겨울철에도 당김 없는 세안을 선사해주는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케어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 1.8%가 함유되어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는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남녀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한겨울 한파 및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고 건조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 겨울철에 더마 폼으로 촉촉한 세안을, 퍼펙트 폼으로 꼼꼼한 세안을 통해 겨울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