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뿌리는 헤어 세럼 트리트먼트 CJ 홈쇼핑 매진
달바, 뿌리는 헤어 세럼 트리트먼트 CJ 홈쇼핑 매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 샵 전문가들에게 호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뿌리는 헤어 세럼 트리트먼트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프로틴 세럼트리트먼트’가 CJ 오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2월 12일 CJ 오쇼핑 단독으로 선보인 이번 구성은 방송 시간 내 최종 113%의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이번 신제품은 달바에서 첫 선을 보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손대지 않고 관리하는 뿌리는 고영양 단백질 세럼 트리트먼트다.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헤어 에센스처럼 수시로 뿌려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임상으로 입증 받은 열손상 보호 기능으로, 열기구 사용 전 젖은 모발에 뿌려주면 열로 인한 손상 예방과 볼륨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떡짐이나 뭉침 없이 부스스한 머리 정돈, 윤광, 열 보호, 보습, 영양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유명 연예인, 모델들이 자주 찾는 청담동 헤어 샵에서 헤어 트리트먼트로 호평을 받으며 제품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또한, 달바 시그니처 영양성분 트러페롤™, 모발 유사 단백질 100%, 실크단백질 65%, 케라틴 10,000ppm을 함유해 고농축 세럼 트리트먼트의 탁월한 컨디셔닝력을 갖췄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과 나노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마이크로 사이즈 CMC 콤플렉스로 두피와 손상된 큐티클 사이사이 섬세하게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직접 상품을 개발한 달바의 임유진 이사는 “모발의 영양과 함께 볼륨, 펌, 염색 유지 스타일링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다면 두피, 모발 개선 특허 받은 해당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며, “런칭 방송 인기에 힘입어 헤어 제품 군을 확장해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