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SSG닷컴과 스페셜 증정 이벤트
모로칸오일, SSG닷컴과 스페셜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 간 다양한 혜택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와 모발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SSG닷컴과 함께하는 스페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SSG닷컴을 통해 ‘드라이 바디 오일 5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증정한다. 여기에 15% 쿠폰 할인, 카드사별 할인, SSG페이 결제 적립 및 추가 특별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적용 제품인 ‘드라이 바디 오일’은 풍부한 내추럴 토코페롤과 필수 지방산,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아르간오일을 주성분으로 하여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며, 가벼운 포뮬러가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자체의 면역력과 보습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건조해진 주변 환경으로 인해 피부와 모발 손상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 편의성이 높은 SSG닷컴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영양 공급은 물론, 보습효과까지 뛰어난 모로칸오일의 오일 제품들을 통해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와 모발을 유지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로칸오일의 스페셜 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SG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