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네이버쇼핑 인기검색어 TOP 5 등극
니들리, 네이버쇼핑 인기검색어 TOP 5 등극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토너 패드-전월 동기 대비 판매량 121% 증가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의 ‘데일리 토너 패드’가 네이버 쇼핑 데이터랩 기준 스킨/토너 인기 검색어 TOP 5에 등극했다.

니들리 데일리 토너패드는 2020년 12월 30일부터 2021년 1월 7일까지 약 일주일간 전 연령 PC 및 모바일 사용 기준으로 네이버 쇼핑 인기 검색어 스킨토너 카테고리 순위에서 TOP 5를 유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어는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 검색어 이력과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

높아진 관심을 증명하듯 전월 동기 대비 판매량도 121%나 증가했다. 니들리는 데일리 토너 패드가 대대적인 광고나 마케팅 없이도 인기 검색 키워드 등극과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이룰 수 있었던 배경에는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입소문 영향이 컸다는 분석이다.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는 지난 12월 소비자들의 실제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화장품 품목별 순위를 정하는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도 토너패드 카테고리 부분에서 월간 판매량 2위에 등극한 바 있다.

니들리 관계자는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많은 고객들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SNS를 통해 자발적으로 다양한 후기를 남기고 있다“며 “새해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쇼핑 인기 검색어 TOP 5라는 영광스러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각질제거, 모공개선, 피부진정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 패드다.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BHA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하고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지름 80mm의 넉넉한 사이즈와 원터치 캡까지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