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스킨케어로 접수한 글로벌 시장
듀이트리, 스킨케어로 접수한 글로벌 시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아마존에서도 통했다!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미국 아마존 닷컴에 진출한 이후,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지난해 9월 미국 아마존 닷컴에 진출하여, 듀이트리 전용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히 제품이 리오더되는 등 글로벌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듀이트리는 미국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토대로, 더 클린랩 에이씨 듀 라인과 더 클린 랩 약산성 클렌징 라인 등을 포함한 18개 품목을 미국 아마존 닷컴에서 운영하고 있다. 더 클린랩 에이씨 듀 라인은 자극 받은 피부의 피지 컨트롤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는 칼라민을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를 발휘하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칼라민이 들어있어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토너와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산뜻한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블레미쉬 스팟, 그리고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입점 된 더 클린 랩 헬씨 폼, 클렌징 오일, 필링 젤은 듀이트리의 약산성 클렌징 라인으로 2010년 런칭 된 이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약산성 클렌저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듀이트리는 최근, 코트라(KOTRA)와 함께 진행한 미국 아마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마존 라이브 방송은 코트라가 언택트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미국 아마존에 입점 되어있는 국내 핵심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듀이트리는 ‘더 클린랩 클렌징 라인’과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라인’을 선보였으며 인플루언서 김지나가 쇼 호스트로 참여하여, 뛰어난 사용감에 대해 호평하였다. 김지나는 구독자 49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한국의 패션과 뷰티, 문화 등을 진솔하게 소개해 많은 해외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피부 진정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주력으로 운영하고 있다.” 며 “소비 타겟에 맞는 품목 운영과 제품의 클린한 성분이 큰 강점으로 작용해 입점 후 3개월 동안 수차례의 리오더가 발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입점 채널을 확대하고,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국내 베스트 판매 품목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과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100 마스크 라인’ 등을 미국 아마존 닷컴에 추가 입점 및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미국 아마존에서 운영중인 듀이트리의 주요 제품들은 듀이트리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 팜, 쿠팡,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중 더 클린랩 클렌징 라인은 전국 롭스, 랄라블라 등의 H&B 스토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