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톤, 전품목 30%할인 프로모션 진행
컴플리톤, 전품목 30%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8일부터 7일간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컴플리톤 멤버스 위크를 통해 1월 8일부터 7일간 전품목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년 새해를 맞아 세럼카인드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컴플리톤 멤버스 위크>를 통해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8일부터 7일간 세럼카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럼카인드 관계자는 “세럼카인드에게 2020년은 COVID-19의 악재 속에서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한해였다. 런칭과 동시에 한국은 물론 미국의 주요 미디어와 셀럽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은 세럼카인드는 현재 중국, 일본, 동남아까지 진출하여 이제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커나가고 있다.”며 “세럼카인드와 함께 준비해왔던 두 번째 브랜드 슈어베이스 또한 개발 상의 여러 고비와 벽을 넘어 마침내 작년 10월에 런칭하여 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베이스 온리 브랜드’의 탄생을 성공적으로 알리게 되었다. 이러한 회원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컴플리톤 멤버스 위크>를 통해 전품목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세럼카인드는 희귀 로컬 원료를 고농축, 고함량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수분, 진정, 영양 등 피부 타입 및 고민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출시한 ‘허그미 차가 세트’와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만큼 감사의 인사로 선물하기 좋은 ‘허그미 차가 세트’는 시베리아산 차가 버섯 추출물이 500,000PPM 함유되어 있는 차가 차징 드롭과 차가 버섯 분말을 함유한 차가 차징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어 환절기 피부 면역력 뿐만 아니라 몸의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어 어르신 또는 부모님께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는 네덜란드 블랙 튤립의 고농축 파우더를 함유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세럼카인드의 대표 제품 블랙 블라썸 드롭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거칠어진 피부와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이 사랑하는 연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