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 ‘덱시안 크림’ GS 홈쇼핑 런칭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 GS 홈쇼핑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건성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에 도움

‘듀크레이(DUCRAY)’가 오는 9일 GS SHOP 홈쇼핑 ‘뷰티시그널’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덱시안의 ‘크림’을 론칭한다.

듀크레이는 작년 6월 GS SHOP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덱시안 크림’을 추가 기획했다고 밝혔다. 혹한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크림으로, 겨우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구성에 무료 체험분을 더한 풍성한 기획으로 마련돼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은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어른 피부도 아기처럼 만들어주는 일명 ’아기크림’이다.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진 듀크레이만의 특허성분 ‘하이드록시데신®’ 함유는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 작용을 활성화 해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라로 2세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자극 개선, 진정 효과로 겨울철 건조함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도 효과적이다.

고보습 제품임에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 또한 특징. 200ml 대용량으로 건조한 얼굴부터 발끝까지 촘촘하게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촬영 전 사용하는 보습크림으로도 잘 알려진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한편,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은 오는 9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 뷰티시그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