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 파우더룸 1위
마녀공장,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 파우더룸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평가에서 우수한 만족도 보인 제품으로 선정

마녀공장이 운영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오담’의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1주간 앱 랭킹 1위를 기록했다. ‘파우더룸’ 앱 랭킹은 이용자의 리뷰 평점과 리뷰 게시물에 대한 호응도를 합산해 우수한 만족도를 보인 제품을 1위로 선정, 최근 소비자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의 신규 브랜드인 자오담은 지난 9월 23일, ‘자연을 오롯이 담다’라는 자오담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 3종’과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자오담은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자오담의 신제품은 파우더룸뿐만 아니라 랄라블라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는 모공 케어와 각질 제거에 탁월한 약산성 패드로, 늘어진 모공과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고객에게 안티 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강원도 홍천의 햇도토리를 144시간 발효하여 오롯이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도토리의 떫은 맛을 내는 탄닌 성분이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 준다. 국내산 녹차, 병풀, 대나무 수도 들어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진정 효과 역시 탁월하다.

도토리 모공 쫀쫀 패드에 대한 ‘파우더룸’ 고객들의 반응 역시 긍정적이다. ‘약산성에 저자극이라 민감한 피부도 매일 쓰기 좋을 것 같다’ ‘피지가 특히 많은 T존 부위와 모공 관리용으로 좋다’ ‘깔끔한 사용감으로 지성 피부에게 딱이다’ 등. 전체적으로 ‘자극 걱정 없는 성분이 매력적이고, 지성 피부가 쓰기 좋다’는 의견이다.
이에 ‘자오담’ 관계자는 ‘자오담 도토리와 풋사과 라인은 한국의 자연에서 영감 받은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순하지만 탁월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제품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오담은 랄라블라에서 1월에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토리 모공 쫀쫀 전 라인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단독 프로모션 매대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