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샤인'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런칭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샤인'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할인 및 클렌징 오일 25ml 증정 프로모션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 주는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한다.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은 3-레이어 기술을 통해 입술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 틴팅 레이어와 오일 필름 레이어로 맑고 생생한 물빛 컬러를 표현하고, 레진 코팅막이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만의 고급스럽고 탱글한 광택감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일상 속 나만의 충전 시간에서 컬러 영감을 받은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은 라이블리한 맑은 레드 ‘라이크 잇’, 생생한 피치 코랄 ‘피치 어썸’, 브라이트 핑크 ‘헤이 베스티’, 차분한 핑크 베이지 ‘칠링칠링’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또한 31일, 지난 1월 출시 후 버릴 컬러 없는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홋수는 뮤트, 소프트 톤을 위한 맑게 빛나는 라일락 모브 계열의 ‘모브 미’, 뽀얗게 물드는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 로 구성된다.  특히,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아이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손 쉽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28일부터 단독 선출시 기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꾸뛰르 립 틴트 샤인' 구매 시 20% 할인 및 ‘올 메이크업 딥 클렌징 오일’ 25ml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31일부터 올리브영 몰 및 자사 몰에서 꾸뛰르 립 틴트 샤인과 리얼 아이 팔레트 구매 시 출시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