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인기
청호나이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인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라민 10,000ppm 함유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돼 피부 고민러들에게 인기 급상승 중이다.

그중 눈에 띄는 제품은 청호나이스의 뷰티 브랜드 휘엔느에서 출시한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이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 받은 성분이자 피부 소염작용과 진정 보호에 특효가 있는 칼라민, 인체의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피부상처와 피부 질환 회복에 효과적인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하고 있다.

특히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는 칼라민 성분은 타 제품 대비 10,000ppm이라는 높은 함유율을 자랑하며, 피부 수렴 및 진정,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를 보인다.

청호나이스 화장품 사업부 송재혁 부문장은 “코로나 19사태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건조함 까지 더해져 피부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청호나이스의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마스크로 인한 피부자극이나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케어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완소 아이템이 될 것이며, 현재 피부트러블이 진행중이 아니더라도 예방차원의 제품으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의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하루종일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연약한 유아 피부,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깨져 진정이 필요한 피부,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 안성맞춤이며,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청호나이스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