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
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텍스처와 투명한 컬러 발색

네케르가 가벼운 텍스처의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은 마치 얇은 베일을 드리운 듯한 가벼운 무드 레이어로 무게감으로부터 자유로운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나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치크와 아이 팔레트, 그리고 립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섀도우 팔레트’는 베일을 드리운 듯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팔레트로, 눈매에 그윽한 음영감을 부여하는 감각적인 매트 섀도우 4컬러로 구성돼 있다.

블렌딩이 쉬운 베일 텍스처가 손이나 브러쉬 등 어떤 도구 사용에도 상관없이 뭉침없고 매끄럽게 밀착되며, 프라이머를 바른 듯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된다. 생기 가득한 룩부터 차분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연출 가능하며, 섬세한 채도와 밝기, 농도 조정으로 폭넓은 톤온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치크’는 꽃의 여왕, 장미의 다양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시스루 블러셔 제품이다.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으로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소프트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뺨에 베일을 드리운 듯 보송하면서도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들뜸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한다. 색상은 이리스카 누드, 케이라 핑크, 돌세토 라벤더, 로맨틱 앤틱, 자나 피치, 스위트니스 로즈를 포함해 웜톤부터 쿨톤까지 아우르는 6가지 로즈 컬러로 출시됐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은 시스루 컬러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텁텁함 없이 밀도 있는 시스루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가벼운 텍스처며, 풍부한 오일 보습으로 입술에는 촉촉하게 밀착되는 반면 벨벳 파우더로 블러리하게 마무리되어 매트 컬러 무드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센슈얼 피치, 탠저린 프레소, 캐시미어 코랄, 터치 앤 블러쉬, 핑크-치노, 레드 스터드, 멜로우 레드, 체스트넛 무스, 모브 웨이브, 윈터 플럼 총 10 가지의 컬러가 출시될 예정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은 내년 1월에 추가로 공개될 계획이다. 

네케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은 가벼운 무드 레이어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라며 “자유롭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네케르 베일레이어 라인업을 통해 나만의 당당하고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 빛낼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