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달바,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미스트세럼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 됨에 따라 2020년 연말은 감사의마음을 전하기 위한 언택트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달바(d’Alba)는지난 21일 코로나 19로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특별한 언택트 선물 구성 ‘2020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달바의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는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이 180ml 대용량부터 휴대가 용이한 5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은은한 수분광을 느낄 수 있는 달바 제품을 표현하듯 은하수의 은광빛을 담은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달바의 시그니처 제품인 미스트 세럼과 더블 세럼이 새겨졌으며,시그니처 심볼 헤어 밴드까지 포함된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홀리데이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이탈리아산화이트 트러플과 슈퍼 푸드인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보습,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미스트 세럼이다. 500만병 이상 판매하며 국민 미스트로 자리매김한 달바 미스트 세럼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겨울철 피부에 건조함이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용이하며 세럼층과 오일층이 결합돼 수분 증발 현상 없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맞춰준다.

달바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는 달바 공식 홈페이지 및 G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본사 직영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기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