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연말 불우한 이웃에 1000만원 상당 기부
에바끌레르, 연말 불우한 이웃에 1000만원 상당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썬크림 제공 따뜻한 나눔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12월 19일 에바끌레르 제품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 본부에 전달되었다.
에바끌레르는 이번 기부를 통해 썬블럭, 바디크림, 손세정제 등 제품을 제공하며 따뜻함을 나눴다. 특허썬크림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손 소독겔은 의약외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을 99.9% 제거, 항균효과가 뛰어나 개인위생 필수품이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을 비롯해 국내외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끌레르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실천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통해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 KPGA 군산CC 오픈 후원, ‘서원·클럽디 레이디스 골프 챔피언십’ 후원 등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