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 그랜드 리뉴얼 오픈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 그랜드 리뉴얼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의 힐링 스킨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럭셔리 패션 뷰티 메카 청담동에서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를 이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파 내부는 럭셔리 모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따듯한 무드를 연출해 온전한 스파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실현시켰다. 또한 프라이버시를 위해 개별 룸을 다수 운영하고 각 공간의 안락한 분위기도 특징이다. 

'진정한 편안함에서 변화하는 건강한 힐링 스킨, 맥스체인지' 라는 콘셉트로 오랜 시간 스파테라피를 연구하여 전문 테라피스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스파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장윤주, 손담비, 오연서 등 수많은 셀럽들이 찾는 이미영 원장의 특별한 피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스파의 이미영 대표원장은 “위치와 시설, 공간 등 모든 조건이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라며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함께 선사하는 진정한 의미의 프리미엄 힐링 스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맥스클리닉 스파만의 스페셜한 관리프로그램은 맥스클리닉의 유튜브 공식채널인 맥스클리닉MAXCLINIC에서 ASMR (자율감각 쾌락반응) 컨텐츠로 선보이며 국내 외 구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프리미엄 홈스파케어를 모토로 스파 테라피스트와 화장품 전문가가 함께 제품을 개발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프리미엄 스킨 케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들은 선보이고 있다. 클렌징 단계부터 영양 보습케어가 이루어지는 오일폼 시리즈와 항산화 성분 ‘멜라토닌’을 함유한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미세전류로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풀페이스 프로그램 등, 맥스클리닉의 대표상품들은 스파에서도 동일제품으로 케어가 이루어진다.

맥스클리닉 마케팅 담당자는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외적 아름다움을 가꿈은 물론 몸과 마음에 힐링을 더하고 발전된 스페셜 케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 스파 이전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공식계정(@maxclinic)에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