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X뷰티 크리에이터 김결, 기부마켓
듀이트리X뷰티 크리에이터 김결, 기부마켓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 전액 국제구호단체 JTS 기부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김결의 기부 마켓을 지원, 나눔의 뜻을 함께 했다고 밝혔다.

김결은 꼼꼼한 테스트를 바탕으로 한 제품 추천과 유용한 피부관리 팁을 공유하며 스킨케어 멘토로서 활약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지난 12월 11일, 김결은 듀이트리, 라네즈, 메이크프렘 등 총 9개의 브랜드 제품을 박스로 구성,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마켓을 진행했다. 해당 마켓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오픈 1분만에 매진됐다.

듀이트리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총 2종을 무상으로 지원해, 김결의 기부 마켓에 참여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아미노산 클렌징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자극, 약산성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출시 전 화장품 분석에 권위 있는 디렉터파이가 직접 사용 및 성분 테스트를 완료하여 수부지 피부 케어와 환절기 겨울철 속건조 해결 클렌저로 추천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와 함께 아미노산 클렌징 듀오를 이루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피부에 친화적으로 작용하는 자연유래 아미노산을 주 성분으로 하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사용감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지와 노폐물, 초미세먼지 등을 딥 클렌징 해주며, 최근에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수상작이 가려지는 2020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클렌징폼 부문 위너를 차지, 그 우수한 제품력을 확인받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코로나 19 시대를 맞아 어려운 상황에서 김결, 그리고 그의 구독자분들과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었던 좋은 프로젝트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뜻 깊은 취지의 협업을 통해 소소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