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허니 포션’ 최초 방송 진행
파머시, ‘허니 포션’ 최초 방송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테틱 셀프케어가 가능한 리얼 허니라인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12월 19일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허니 포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그린 클린과 베리 체리 클린 방송 중 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유통 채널 확장에 성공한 파머시는 집중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을 대비해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허니 포션’을 싱글 패키지와 매니아 패키지로 구성해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허니 포션은 파머시의 허드슨팜에서 유기농으로 생산돼 극소량의 허니를 추출해 생산량이 많지 않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인 만큼 시작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중 판매되는 허니 포션 ‘싱글 패키지’는 허니 포션 50g 2개에 무료 체험분 (5g) 1개,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 (9ml) 1개와 허니 파우치가 추가 증정되며,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매니아 패키지’는 허니 포션(50g 4개, 15g 1개)에 무료 체험분(5g) 2개, 허니 헤일로 1개와 파우치를 추가 증정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머시 ‘허니 포션’은 외출이 줄어들면서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집에서도 복잡한 준비 과정 없이 럭셔리 홈스테틱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으로 뉴욕 허드슨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자연 꿀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가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골드 허니젤이 피부 체온에 의해 히팅 크림으로 변하면서 피부를 따뜻하게 하고 모공을 열어 허니의 진한 영양과 보습 성분이 그대로 전달돼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일명 럭셔리 홈스파 마스크로 불리는 파머시의 ‘허니 포션’ 특별 패키지는 오는 19일 낮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