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와디즈’ 선론칭
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와디즈’ 선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익한 미생물로 피부 밸런스 맞춰 줄 ‘모공 사수 세럼’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모공 사이사이 유익한 미생물을 채워주어 피부의 건강한 밸런스를 맞춰 줄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을 출시, 18일(금)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한다.

오드리앤영의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은 피지와 블랙헤드, 넓어진 모공 등 피부의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악화되기 쉬운 모공 관리를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보다 근본적인 피부의 건강에 주목해 피부 스스로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기 위한 미생물 세럼이다.

모공 관리라고 하면 대부분 피지의 제거를 떠올릴테지만 오드리앤영은 피지가 빠져나간 자리에 다시 피지로 가득차는 악순환을 없애고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에 함유된 평균 모공의 약 1/400 크기의 ‘비피아발해용해물’과 ‘락토바이오닉 애씨드’ 성분이 모공 사이사이를 촘촘히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시카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미생물과 보습 성분의 최적의 배합 비율로 완성한 워터리한 제형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화해 20가지 유해성분과 25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을 제외한 것은 물론, 저자극의 약산성 제품으로 페타(PETA) 비건 인증까지 마쳤다.

오드리앤영은 지난 11월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마다 긍정적 반응과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와디즈를 통해 오픈되는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에 대한 주목률도 더욱 커지고 있다. 2021년 1월 자사몰 정식 론칭을 앞두고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세럼 단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비롯해 피부의 컨디션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최대 50%까지 와디즈만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