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화해 설문회 결과 ‘제품 만족도’ 93% 기록
폴라초이스, 화해 설문회 결과 ‘제품 만족도’ 93% 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 아하 바디로션’ 높은 제품력 평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의 BEST 아이템 ‘10% 아하 바디로션’이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화화설)에서 제품 만족도 93%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화해는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다운로드 수가 900만에 달하고 국내외 화장품 18만여 건에 대한 데이터와 550만 건 이상의 사용자 리뷰 등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화해 화장품 설문회는 폴라초이스 ‘10% 아하 바디로션’ 제품을 2주간 실제로 사용한 뒤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설문회에서는 화해 설문단 295명 중 95%가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요’라고 답하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제품 발림성에 대한 만족도도 높게 나타났다. 화해 설문단의 96%는 제품의 발림성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92%는 제품에 대해 ‘끈적이지 않아요’라고 평가했다. 또한 응답자의 92%는 제품을 2주 사용한 뒤 각질이 정돈된 것 같다고 답했다.

‘10% 아하 바디로션’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며 이와 함께 피부 자극 완화, 진정 효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로션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할 수 있으며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감을 주지 않는다.

샤워 후 물기가 약간 남아 있는 상태에서 가볍게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키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팔꿈치나 발뒤꿈치 같은 각질 고민이 심한 곳에 여러 번 덧바르면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10% 아하 바디로션’은 겨울철 현명한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pH 3.5~3.8의 안정적인 AHA(아하) 성분이 바디 피부 곳곳의 각질을 제거하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