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두바이 왓슨스 입점
듀이트리, 두바이 왓슨스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사우디아라비아 추가 진출

‘듀이트리’가 왓슨스 두바이,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홍콩 허치슨 그룹의 자회사, 왓슨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H&B 스토어로 현재 12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약 6,8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왓슨스는 지난 10월, 아랍에미레이트(UAE)에 진출하여 두바이 몰(DUBAI MALL)과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DUBAI FESTIVAL CITY)에 차례로 1,2호점을 오픈했다.

듀이트리는 트렌드에 맞는 제품 컨셉과 디자인,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이점으로 왓슨스 두바이 1,2호점의 런칭 브랜드로 참여, 입점 된 K뷰티 브랜드 중 최다인 37개 품목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입점 제품으로는 국내에서 탄력 케어 라인으로 수년간 베스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과 아시아 등지에서 역직구 열풍을 선도한 ‘더 클린 랩 AC DEW’ 등이 있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은 달팽이점액 여과물이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특유의 쫀쫀한 텍스처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에센스 워터, 에멀전, 세럼,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품목인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일명, 달팽이 크림)’은 지난 5월,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왓슨스 두바이에서 운영되고 있는 ‘더 클린랩 AC DEW’는 자극 받은 피부의 피지 컨트롤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는 칼라민을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를 발휘하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칼라민이 들어있어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토너와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산뜻한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블레미쉬 스팟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최근 듀이트리는 시트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도 인정받아, 마스크 팩 카테고리에서 중앙 매대를 차지, 듀이트리 마스크팩 전용 VMD와 함께 메인 자리에서 운영되고 있다. 주요 마스크 팩 제품으로는 듀이트리의 비건 마스크팩 라인인 ‘100 마스크’ 4종과 하이드로겔 패치가 눈가 피부의 미백과 탄력 개선을 돕는 ‘아이패치’ 3종 등이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두바이 진출 소식을 전하면서 “두바이 왓슨스에 입점한 지 두 달이 채 안 됐으나, 제품 리오더가 발생할 만큼 높은 판매율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왓슨스 두바이에서 운영하는 듀이트리 전 제품에 대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고, 중동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하는 등 소비자가 원하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2021년 초에는 왓슨스 사우디 아라비아 1호점을 시작으로 5호점까지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중동 뷰티 시장에서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도약할 듀이트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