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프리미엄 앰플 300만 병 돌파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앰플 300만 병 돌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높은 판매율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이 출시 1년 7개월 만에(10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3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출시된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프리미엄 화이트닝 제품으로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주요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거듭하는 등 브랜드 대표상품인 ‘마데카 크림’을 잇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인기 요인에 대해 임상시험으로 증명된 탄탄한 제품력을 꼽았다. 특히 확실한 기미 개선을 원하는 40~60대 소비자는 물론 주근깨 및 잡티 고민이 많은 20~30대에게도 입소문이 나면서 올리브영 등 H&B 스토어에 입점하는 성과를 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TM를 함유해 단 5일 사용으로도 얼굴 전체의 기미와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9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자외선에 노출돼 얼룩덜룩해진 피부톤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오래되거나 짙은 기미 개선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지속적으로 효능·효과 및 품질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