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2020 베스트 어워드 '1위 잡티세럼'
아이소이, 2020 베스트 어워드 '1위 잡티세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종합 판매 1위 수상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을 뽑는 ‘2020 베스트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총 9개의 부문으로 구성했으며, 각 부문별 베스트 아이템을 공개했다. 종합 판매 1위부터 재구매 베스트 등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부터 마스크팩, 수분케어 같은 피부 고민별 베스트 제품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종합판매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은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해로 올리브영 에센스 누적판매 8년 1위를 기록한 제품이기도 하다. 

인기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도 극찬한 ‘잡티세럼’은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을 함유해 더욱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겨울철 다양한 외부요인에 자극받아 울긋불긋해진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통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이 밖에도 집중케어 베스트에는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이, 재구매 베스트에는 ‘시카고 귀신앰플’이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효능을 인정 받고 있는 제품들이 각 부문별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아이소이는 이번 어워드를 기념해 베스트템 대상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티세럼 70ml 스페셜 한정판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어워드에 선정된 부문별 베스트 제품 또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한 해 동안 아이소이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다양한 부문에서 베스트 제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며 “특히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의 제품력과 고객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 받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