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컴퍼니,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선정
파우컴퍼니,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친화 경영 체제 모범적 운영 기업 인증제도

파우컴퍼니(대표 김수경)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을 받아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자녀 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 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근로자의 일과 가정 양립 지원을 위한 가족 친화 경영 체제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주어지는 인증 제도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운영하는 파우컴퍼니는 임직원 누구나 스스로 효율적인 업무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유연근무제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가족 돌봄 휴직이나 리프레시 휴가 제도를 지원해 워라밸을 보장하는 유연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교육비 및 도서비 지원을 통해 임직원의 자기계발을 독려하고, 폭넓은 경조사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복지 정책 및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파우컴퍼니는 임직원의 80% 이상이 여성으로, 여성 인재 발굴 및 여성 근로자가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모성보호제도’를 마련해 육아휴직 지원은 물론 출산 전후 휴가 및 배우자 출산 휴가를 장려하고, 육아휴직이 어려운 경우 주당 근로시간 5~25시간 내에서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도 가능하다.

파우컴퍼니 김수경 대표는 “회사의 성장과 함께, 임직원 개개인의 성장, 행복의 밸런스를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워라밸 문화 조성은 물론 직원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과 자부심을 느끼며 일할 수 있도록 건강한 경영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