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몬테밀라노와 MOU체결 콜라보 제품 출시
에바끌레르, 몬테밀라노와 MOU체결 콜라보 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패턴의 바디케어 제품군 선보여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패스트패션 브랜드 몬테밀라노와 MOU 를 체결하고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려한 패턴의 몬테밀라노 제품과 만난 에바끌레르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등은 잠실롯데백화점을 비롯한 40여개 백화점에 입점될 예정이다. 몬테밀라노는 4년 연속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으며 ‘물건이 아닌 행복을 판매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합리적 가격과 아름다운 패턴, 높은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시니어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에바끌레르 헤어샴푸와 린스는 지친 두피와 거칠어진 모발의 밸런스를 찾아 생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바디클렌저와 바디로션은 피부 진정효과의 식물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통한 유튜브 마케팅으로 국내외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골프대회 후원을 통해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 지속적으로 국내외 시장확대를 꾀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으로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