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 국내 뷰티 어워드 누적 46관왕 수상
㈜그레이스인터내셔날, 국내 뷰티 어워드 누적 46관왕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부문에서 소비자의 신뢰와 제품력 인정받아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바디판타지, 무스텔라, 썸머스이브 등 뷰티 브랜드로 국내 뷰티 어워드 누적 46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대표 뷰티 브랜드로는 바디판타지, 무스텔라, 썸머스이브, 허바신, 이브로쉐 등이 있으며, 수년간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언니의파우치’ 등 국내 유명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를 수상한 이력이 있다.

특히 ‘바디판타지’의 베스트셀러인 ’웨딩데이판타지 바디미스트’와 ‘이브로쉐’의 ‘라즈베리 헤어식초’, ‘허바신’의 ‘카밀 핸드크림’은 각 뷰티 어워드에서 매해 연속 동일 부문 위너를 수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하는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는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드럭스토어를 넘어 패션멀티숍까지 유통채널을 확장하여 글로벌 브랜드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 마케팅 담당자는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는 바디케어, 헤어케어, 스킨케어, 여성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자사의 브랜드 제품이 매해 뷰티 어워드를 통해 각 부문에서 소비자의 신뢰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에 대해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