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VR 팝업 스토어 오픈
러쉬, VR 팝업 스토어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집에서 24시간 동안 체험 가능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오는 28일까지 가상현실(VR) 기술을 도입해 디지털 상에서 ‘2020 러쉬코리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2020 러쉬코리아 쇼케이스’는 매년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을 선보여온 러쉬가 행복함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해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어려운 만큼, 집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것이다. VR 팝업 스토어는 새롭게 구현한 러쉬 크리스마스 매장 곳곳을 촬영해 실제 방문한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제품의 경우 자세히 보기를 통해 구매까지 할 수 있다. VR 매장 투어는 스마트폰을 통해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접속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2005년에 첫 선을 보이며 매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워 젤 ‘스노우 페어리’ 콘셉트로 기획했다.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는 분홍빛에 솜사탕 향기로 가득한 제품입니다. 이를 ‘핑크 빛 요정의 집’을 테마로 모든 공간을 구현한 것이 핵심 포인트다.

또한 팝업 스토어는, △눈의 요정이 등장하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며, 모든 걱정을 씻어줄 핑크로 가득 채운 '스노우 페어리의 욕실’ △러쉬의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을 엿볼 수 있는 ‘산타 할머니의 벽난로’ △플라스틱-프리를 실천한 신제품을 구경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힘을 가진 신제품 이야기’ 등으로 크게 세 가지 공간으로 선보인다.

한편, 12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엔 러쉬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라이브’를 진행한다. 러쉬 브랜드 스토리부터 2020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사용 모습, 재미를 더하는 퀴즈 타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엿볼 수 있다.

올 연말을 핑크 빛 사랑스러움으로 가득 채워줄 ‘2020 러쉬코리아 디지털 쇼케이스’는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