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2020년 품질경영대상' 수상
㈜뷰티화장품, '2020년 품질경영대상'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는 품질혁신·성장하는 기업

화장품 제조업체 ㈜뷰티화장품(대표이사 오한선)이 2020년 ‘품질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품질경영대상’은 품질경영 활동 실적이 탁월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여 다른 기업에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로 충청북도는 ㈜뷰티화장품을 비롯한 도내 10개 기업을 '2020년 충청북도 품질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뷰티화장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분야의 최고 기술 역량을 보유한 화장품 OEM&ODM 제조생산 전문회사로써 품질만족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과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체계적인 분야별 전문인력 배치로 경쟁력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특허 41건, 실용신안 6건, 디자인등록 19건, 상표등록 42건을 등록하는 등 다양한 특허 및 지적재산권을 확보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 뷰그린(Beauugree)과 로달리(Lodali)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한 그린라이프를 선사하는 테라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미국, 러시아, 유럽, 중남미 등 해외 수출까지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또한 소비자의 온라인의 구매 비중이 커지면서 공격적인 온라인마켓 타겟팅에 나서 큰 매출 향상을 이뤘다.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이사는 이번 대상 수상을 통해 “(주)뷰티화장품에서 보유하고 있는 연구역량과 기술을 토대로 R&D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K-뷰티의 우수함을 전세계에 알리겠다”는 글로벌 기업경영 마인드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어 오한선 대표이사는 “글로벌 화장품 회사로 도약하고 있는 ㈜뷰티화장품은 ‘기업을 이끌어가는 중심은 사람’이라는 기독교 정신 ‘사랑’에 입각해 경제적 가치 창출과 더불어 환경을 보호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뷰티화장품은 지난 2018년 ‘품질경영 우수기업’에 지정된 이력이 있으며, 해외 수출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하고 있는 기술 혁신형 기업으로 2020년 ‘500만불 수출의 탑’, ‘강소기업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