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혜택 쏟아진다
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혜택 쏟아진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디백 한정 판매 풍성한 혜택 이벤트 전개

CJ올리브영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진행중인 가운데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은 올해 어워즈에서 부문별 1위를 수상한 주요 상품의 정품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간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구디백을 3만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을 확인한 후, 방문 구매할 매장을 선택한 뒤 응모하면 된다. 응모 후 발급된 구매권을 지참하면 선택한 매장에서 구디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 한하여 1인 1회 응모 가능하다. 오는 18일에는 두 번째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1일부터 6만원 이상 구매 시 주요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어드밴트 캘린더’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 쿠폰 지참 시 어워즈 수상 브랜드의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위크’ 행사도 일주일간 열린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어워즈&페스타’를 콘셉트로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헬스앤뷰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헬스앤뷰티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5개 부문의 100개 히트 상품(1~3위 수상 제품과 MD’s PICK)을 엄선했다. 또한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3개 트렌드 부문(라이징스타, 클린뷰티, 이너뷰티푸드)을 신설해 13개 상품을 소개한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과 어워즈 히스토리, 주요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올해 최초로 신설된 ‘어워즈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