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셀럽뷰티2 출연
청호나이스뷰티, 셀럽뷰티2 출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틱 타입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청호나이스뷰티의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이 지난 9일밤 KBS JOY 채널 ‘셀럽뷰티 2’를 통해 이시영과 혜린의 항산화 케어 제품으로 전파를 탔다.

셀럽뷰티 프로그램은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다르게 차별화된 색깔로 모든 MC와 출연하는 전문가들이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리뷰하는 형식의 뷰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이시영과 혜린이 한 팀이 되어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의 특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이시영은 항산화케어 제품으로 스틱타입의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을 소개했으며, 점성이 있는 투명한 제형으로 그린커피콩 알갱이가 녹으면서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뷰티 팁을 선사했다.

실제로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21일 504시간 발효를 거쳐 우수한 항산화력을 인정 받은 카베엘라만의 그린커피콩™을 캡슐레이션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기 위한 캡슐화 제형 기술이 적용 됐다. 또한 7종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탄력 개선에 탁월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주름 완화 및 탄탄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와 함께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병풀 추출물이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1회분량별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1일 1회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 뿐 아니라 목까지 3번의 레이어링을 통해 충분히 겹쳐 바를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는 코와 입주면의 마스크 존 케어 제품인 청호나이스뷰티의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도 소개됐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받은 성분이자 피부 소염작용과 진정 보호에 특효가 있는 칼라민, 인체의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피부상처와 피부 질환 회복에 효과적인 병풀잎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및 개선 테스트를 진행해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무자극성 제품으로 판정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청호나이스뷰티 화장품사업부 송재혁 부문장은 “일반적인 앰플은 스포이드 용기 형태로 만들어져 사용할 때마다 공기 노출로 인한 우려가 불가피한데,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고자 스틱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1회 분량씩 개별 포장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내용물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위생적인 휴대가 용이한게 강점”이라고 전했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도 20~30대의 건강한 탄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 분, 3주간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예비 신부들 등 여러 연령층에게 안성 맞춤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