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를 위한 코스메틱 ‘네케르’ 론칭
MZ를 위한 코스메틱 ‘네케르’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케르 감성 담은 5품목 선보여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가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를 정식 론칭한다.

네케르는 일반적이고 표면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이 시대의 주체적인 이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브랜드의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은 성장을 의미하며, ‘그게 너다워(That’s so you, Neker)’라는 브랜드 슬로건에는 점차 스스로를 알아가면서 온전한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는 MZ세대들의 여정을 응원한다는 네케르의 지향점을 담았다.

네케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인은 ‘에프엑스(FX)’다. 대표 제품인 ‘네케르 에프엑스 쿠션 파운데이션’은 묻어남을 최소화한 포뮬라로 바르는 즉시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텁텁함 없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일반 파우더와 달리 내부에서 빛의 확산을 강화하는 엑스파인(X-FINE) 기술을 적용하여 조명을 밝힌 듯한 화사함을 부여하며, 균일한 입자로 피부결을 촘촘히 채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네케르 컬러 스웨이드 립 라커’는 긴 시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펀지 베이지와 블러 로즈, 트림 버건디, 이너글로우 레드, 크롭 오렌지, 프레스코 칠리 6종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네케르 에프엑스 비비(뷰티밤) ▲네케르 에프엑스 세럼 미스트 ▲네케르 에프엑스 크림 등이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신제품 라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는 마냥 멋지고 화려한, 완벽한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하고 당당한 자신만의 외적, 내적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새로운 세대들을 응원하기 위해 탄생했다”며 “정식 론칭을 시작으로 개인 고유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케르는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러블리한 핑크빛 감성을 전달하는 의류 쇼핑몰 쇼핑몰 츄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