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콜로지, 마켓컬리 입점
파이콜로지, 마켓컬리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성분 완도산 미역귀추출물 86% 함유

대한민국 대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콜로지(phykology)를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의식있는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괌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파이콜로지는 국내 비건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불리우며 스킨케어 제품군을 모두 글로벌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인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켓컬리 입점과 동시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파이콜로지의 '브라이트 투모로우 가디언 크림'은 보습에 반드시 필요한 3가지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복합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자연에서 온 히알루론산으로 불리울 만큼 보습효과가 높은, 특허기술로 발효한 독자 성분 청정해역 완도산 미역귀추출물이 86% 함유되어 있어, 더욱더 효과적으로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한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시험에서 무자극 최고 등급 엑설런트를 획득한 제품이다.

한편, 파이콜로지는 해조학을 의미하는 phycology에 대한민국의 K를 더한 phykology로 청정해역 완도 바다숲의 미역귀와 발효해양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파이콜로지는 깨끗한 성분을 바탕으로 클린 & 비건 뷰티를 지향하며, 세계 동물보호 단체인 PETA의 Cruelty-Free 프로그램에도 가입되어 있으며, 환경을 생각하며 FSC 인증받은 지류와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용기를 생산하는 등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비건 브랜드로 현재 국내를 넘어서 미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파이콜로지는 전제품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마켓컬리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