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온,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 오픈
파티온,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전용 ‘시그니처 라인’ 선봬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파티온 매장에서는 동아제약 파티온의 정수를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해 인기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라인’은 동아제약 파티온의 핵심 기술력이 집약되어 피부 고민 집중 개선을 도와주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이다. 핵심성분인 ‘노스캄™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결 개선 및 영양 광채 케어 등 고기능 솔루션을 제공하고, 하이포 알러제닉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더마 포뮬라 제품이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에서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 에너지를 깨우는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파티온 기술력의 정수인 ‘노스캄™ 콤플렉스’ 100% 원액을 그대로 담은 ‘노스캄 더 원 솔루션’을 결합해 사용하는 신개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탄탄한 피부 바탕으로 다져주는 ‘노스캄 소프너’, 유연한 피부 탄력감을 선사하는 ‘노스캄 모이스처라이저’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노스캄 크림’, 눈가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노스캄 아이크림’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파티온은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더 원 솔루션’ 디럭스 샘플을, 선착순 100명에게는 노스캄 리페어 샤셰 4종을 증정한다. 그 밖에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및 시그니처 라인 구매 수량 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국내 고객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쇼핑 메카인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동아제약 파티온만의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해 더마 안티에이징 ‘노스캄 크림’ 등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된 ‘시그니처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위치한 ‘온앤더뷰티’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