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에이이십사) 14일까지 ‘얼리 홀리데이’ 기획전
A24 (에이이십사) 14일까지 ‘얼리 홀리데이’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대비 위한 최대 50%할인 및 풍성한 증정 이벤트

천연,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담은 ‘A24(에이이십사)’에서 어느덧 코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얼리 홀리데이(EARLY HOLIDAY)’ 기획전을 실시한다.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이번 ‘얼리 홀리데이’기획전에서는 혹한기 시즌, 피부의 진정부터 보습, 영양케어까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0가지의 세트로 나눠 구성됐다. A24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포함해 페이스, 바디, 헤어 제품군으로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며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얼리 홀리데이’ 기획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포밍워시, 수딩겔, 샴푸 3종의 왕샘플과 7종 샘플파우치, 적립금 3%를 증정한다. 또한 추가 옵션으로 연말 선물 포장과 에코백을 구매 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

한편, A24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연말,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출과 만남이 자제되면서 예년과 달리 들뜬 분위가 사라졌지만, 진심이 담긴 선물을 마련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얼리 홀리데이’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힘들고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따뜻한 선물로 마음을 나누고 혹한기 시즌의 건강한 피부 케어까지 도와 줄 A24의 ‘얼리 홀리데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