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우르오스,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 3년 연속 수상

우르오스의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가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2020년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우르오스는 최근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자사의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가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은 2020년 한 해 동안 우수한 품질 및 뛰어난 디자인 등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 제품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2018년과 2019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주 소비층인 남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뛰어난 보습력과 산뜻한 사용감 등으로 남성올인원로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핵심 성분인 피부 컨디셔닝 AMP와 9가지 허브 추출물을 통해 사계절 남성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 중건성 피부용 ‘우르오스 스킨밀크’와 지복합성 피부용 ‘우르오스 스킨로션’, 피부탄력 및 브라이트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 3종 구성으로 넓은 소비자 층을 만족시키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뿐 아니라 우르오스는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의 ‘올해의 브랜드 2020(Brand of The Year 2020)’에서도 ‘올해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선정되며 대세감을 입증했다. 지큐 코리아 측은 우르오스가 현대 남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킨 제품으로 스킨케어 과정에서 복잡한 단계를 줄이고 필수 요소들을 과감하게 더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우르오스의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가 2020년 한 해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에서 더 나아가 연말 수상의 영광까지 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