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화해 설문단 시트 밀착력 100% 만족 평가
AHC, 화해 설문단 시트 밀착력 100% 만족 평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시트 밀착력 후기 이어져

AHC의 ‘마이크로 로즈마리 착붙 마스크 시트’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에서 시트 밀착력 만족도를 무려 100%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설문은 약 550만 건의 리뷰와 약 18만 개에 달하는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되었다. 화해 설문단 320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회는 AHC ‘마이크로 로즈마리 착붙 마스크 시트’를 2주간 실제로 사용해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설문회 진행 결과 전체 참여자 320인 모두가 시트 밀착력에 만족한다고 답변, 무려 100%의 만족도를 기록해 초강력 밀착력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로즈마리 착붙 마스크 시트’의 제품력을 평가받았다.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96%가 만족스럽다고 답변했고,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는 답변이 96%, 에센스 양이 만족스럽다는 답변도 97%로 마스크팩이 가져야 하는 다른 기능들에 대해서도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소비자들은 "다른 마스크팩보다 얼굴에 훨씬 잘 붙어있어요. 약간 진짜 스티커 붙여놓은 것처럼 착 붙어요" "시트 밀착력이 소문대로 어마어마해서 아침에 준비하면서 붙이고 머리 말려도 팩이 딱 얼굴에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수분 보충이 되는 느낌이고 흡수가 빠른 제형이에요" "지금까지 써본 마스크팩 중에 제일 에센스가 많아요" 등의 화해앱 후기로 만족감을 표시했다.

AHC ‘마이크로 로즈마리 착붙 마스크 시트’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로 입체적인 얼굴 표면에 일반 순면 시트 마스크 대비 10배 강화, 강력한 피부 밀착력으로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2만 6천여개의 양면 홀이 에센스를 머금어 마르지 않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와 촉촉함을 채워주며, 로즈마리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한편,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출시 전부터 소비자 샘플링과 손 대지 않고 마스크팩을 떼는 #엠보싱뗄린지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팩을 하며 트램폴린, 줄넘기를 하는 등 강력한 밀착력에 감탄하는 SNS 후기들이 이어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카카오 라이브 방송에서도 1시간 만에 3만 장 이상이 판매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흘러내림이나 끈적임 등을 불편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것이 인기 요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