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연말 선물세트 온라인 기획전
AHC, 연말 선물세트 온라인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크리스마스 선물세트 12월 특별 가격

AHC가 연말을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몸은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세트를 특별 혜택으로 선보이는 ‘연말&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연말&크리스마스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AHC 스테디셀러 제품, 신제품 등으로 특별 구성한 선물 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건조한 겨울 피부 케어에 탁월한 보습,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실용적인 제품 구성은 물론, 특별 가격 혜택과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연말 선물 고민을 해결할 절호의 찬스이다.

실내외 온도차가 높은데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피부 컨디션이 떨어져 걱정인 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2개에 ‘뉴트리 데일리 마스크 3종’이 포함된 신상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AHC 바이옴 앰플은 한 방울(2ml)에 무려 1억 5천만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프리바이오틱스와의 시너지로 더욱 활성화되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이다. 마스크로 인해 늘어난 모공이 걱정이라면 △세로 모공을 꽉 잡아주는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과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크림’을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리뉴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온라인 베스트 기초 세트 3종은 탄력, 영양, 브라이트닝 등 각 피부 고민별 맞춤형 세트로 선물하기 좋다. 토너, 로션, 크림, 앰플, 아이크림 등이 기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영양이 풍부한 캐비어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블랙 캐비어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골드와 콜라겐의 풍부한 영양감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브라이트닝 성분과 5가지 펩타이드의 시너지가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 펩타이드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등 총 3가지이다.
 
이 외에도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선물세트’,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으로 라이브 방송에서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킨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세트’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선물세트’는 AHC 아이크림 뿐 아니라 토너, 에멀전, 앰플 특별 구성으로 미니어처 립 세럼까지 증정한다. 신제품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세트’는 로즈마리, 퓨어워터, 비타민, 콜라겐 등 종류별로 각각 2매씩 총 8매 구성으로, 코로나로 인한 생활 필수 아이템인 퓨어 클린 세니타이저 겔도 함께 담겨있어 실용성이 돋보이는 선물세트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미니 핸드 미러로 구성된 ‘아우라 톤업 옐로우 기프트 세트’, 블랙캐비어 토너와 로션, 크림,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캡처 앰플, 화장솜으로 구성된 ‘블랙캐비어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해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추워지는 겨울,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따뜻한 선물로 마음은 나누고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는 건강하게 가꿔줄 AHC의 센스 넘치는 연말 선물 세트 기획전은 AHC 온라인몰, GS SHOP,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