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홀리데이 기획세트’
아프로존, ‘홀리데이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 증정 이벤트 진행

줄기세포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이 희망 가득한 성탄절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되는 패키지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과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로 구성된 ‘루비셀 인텐시브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 KIT’를 포함하여 아프로존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고객층들이 가장 원하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더욱 알차다.

더불어 이번 한정 키트 2세트 구매 시 27만원 호가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은품만으로도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만큼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예년 연말과 달리, 만남을 자제하고 선물로 마음을 대신하는 분들이 많아 진심이 담긴 선물을 마련하실 수 있도록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연말만큼은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홀리데이 기획 세트는 아프로존 공식 온라인몰과 아프로존 사업자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