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현대홈쇼핑 '완판'
눅스, 현대홈쇼핑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전체 매진

눅스(NUXE)가 지난 11월 28일 현대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한 런칭 방송에서 선보인 대표 제품 ‘멀티 드라이 오일’의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런칭 방송은 현대홈쇼핑의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이 75분 동안 진행했으며, 단독 런칭을 기념해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2종과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특별 구성해 선보였다.

특히, 준비된 물량이 생방송 중 전량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현대홈쇼핑 뷰티 라이브 방송 최근 1년간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특히, 2가지 구성 중 △눅스 플러스원 구성(멀티 드라이 오일 100mL 3개,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2개, 멀티 드라이 오일 30mL 2개,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50mL 2개)은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40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임을 입증했으며 방송 종료 직전 △눅스 오일 메인 구성(드라이 오일 100mL 2개와 30mL 1개, 플로럴 오일 100mL 1개,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50mL 1개) 또한 매진을 기록하며 방송 중 전체 물량이 매진되는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눅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유럽을 가지 못하거나 면세를 이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현지와 면세점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좋은 기회라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으로 전체 물량 완판은 물론,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특히 3-50대 전체 검색어 키워드에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보며 기대 이상의 소비자 반응에 매우 놀랐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빠르게 2차 방송을 준비할 예정으로, 최대한 12월 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완판 제품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엄선한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E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오일이다. 98% 자연유래 성분 함유에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이 들어가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며,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드라이 텍스처가 특징으로, 오일의 끈적임을 우려하는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아로마 향이 리프레싱 효과를 줘 피부 케어는 물론, 기분까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한편,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특별 기획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인 Hmal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