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카카오톡에서 만나요!
이브로쉐, 카카오톡에서 만나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2.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하기 입점, 다양한 세트 구성

60년 전통 프랑스 No.1 보태니컬 내추럴 브랜드 이브로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브로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다양한 세트구성을 선보인다.

이브로쉐는 최근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여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금액대별 선물로 구성하여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느낌의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이브로쉐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 제품은 ‘이브로쉐 바디 3종 선물세트’로,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미스트의 푸짐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받는 사람이 원하는 향까지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브로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내 이브로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헤어식초는 물론 아이리무버, 선물세트 등 입점된 전제품을 최대 33%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세계 각국에서 판매되는 ‘이브로쉐’는 약 18만평의 유기농팜 라가실리를 운영하며 제품에 사용되는 식물 원료를 재배 및 연구하는 보태니컬 전문 뷰티 브랜드다. 이브로쉐의 대표 제품인 ‘헤어식초’는 2008년 국내 첫 론칭 이후 최근까지 올리브영 린스 카테고리에서 4년연속 1등을 수상하며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브로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검색창에 ‘이브로쉐’를 검색하거나 향수/바디/헤어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