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프리미엄 아이크림 시장 4년 연속 1위
AHC, 프리미엄 아이크림 시장 4년 연속 1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2.0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타 월드패널 조사, ‘국민 아이크림’ 면모 과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프리미엄아이크림 시장에서 브랜드 랭킹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칸타 월드패널 코리아가 국내에 거주하는 15~65세 여성 9,700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AHC가 프리미엄(프리미엄: 백화점, 원브랜드샵 유통 채널의 브랜드를 제외한 모든 브랜드) 아이크림 시장에서 구매액 기준 최근 4년 간 압도적인 브랜드 점유율로 랭킹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전체 아이크림 시장에서도 최근 1년 간의 구매액을 기준으로 순위를 가린 결과 점유율 22.8%로 1위(AHC, 전체 아이크림 시장 최근 1년 구매액 기준 점유율 1위 : Kantar Worldpanel 뷰티 패널 서비스를 통해 조사한 아이크림 시장 구매액 기준 최근 1년 데이터를 부분 참조(2019년 6월 17일부터 2020년 6월 14일까지 조사 기준))를 차지, 2위 브랜드(14.4%)를 큰 격차로 따돌리며 브랜드 랭킹 1위 자리를 차지했다.

AHC는 지난 2017년부터 4년 연속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아이크림의 최강자’로 우뚝 섰다. 20여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AHC만의 특수 공법과 엄선한 성분을 통해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보다 작게 초미세화하여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등 아이크림 하나로 간편하게 얼굴 전체에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특히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데는 매년 달라지는 환경,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성분, 기술 등 제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한 점 또한 큰 몫을 했다.

올해 판매하고 있는 AHC 아이크림 시즌8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급속히 저하되어 탄력 케어에 대한 니즈가 더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AHC 아이크림은 올해 상반기까지 시리즈 누적 판매량 9,200만개를 넘어서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이는 대한민국 국민 1인당 AHC 아이크림을 약 1.8개 구매한 셈으로 화장품 단일 시리즈로는 기록적인 판매량에 해당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